견학 갤러리

양주공장
예약 시스템 개선 좀 해주세요!!
이진희 2025.12.02 455

10시전에 인증번호 해두고 넘어가는데.. 1시간이 넘어서 오류가 나네요..
다시 접속시도하니 접속도 안되고..어쩌다 넘어가져서 로딩중 대기 걸리더니
1시간이 또 넘도록 로딩만 되고 안 넘어가지더군요!!!
중간에 친정엄마 폰으로 다시 시도하니 오히려 더 빨리 넘어가지고...
물로 인증 이후 다음단계에서 또 막혔지만
12시 이후로 신청하니 또 넘어가지고 그 전 대기 걸린 제 컴퓨터 보다 빠르게 넘어가지면
대기하는 사람은 무슨 의미가 있는건가요?? 
자격증 시험때도 로딩중 대기자 수 표기해서 새로고침하며 더 후수위가 되야 하는건데...
이건 대기 순서도 없이 마구잡이로 인터넷 빠르면 그냥 접속되게 해주는 그런 시스템인건가요??
지금도 접속이 많다만 뜨는데, 
마감이 된건지 안된건지도 모르고 몇시간을 이딴데..허비하고 있는게 시간이 너무 아깝네요...
마감이 되면 마감되었다고 접속을 막는 안내문이라도 띄워주세요!!!!

여기 보니 엄청 많이 컴플레인 있는데.. 개선 좀 해 주시면 조용히 다시 열심히 시도 해 볼 수 있겠네요~


 

TOP